솔로지옥2, 솔로지옥 시즌 2가 드디어 열렸다. 지난 시즌 1에서도 프리지아님이나 신지연, 문세훈님이 정말 많은 관심을 받았었다. 전세계에서도 순위권에 올라갔던 예능이라고 하니 정말 영향력이 큰 프로그램이 다시 시작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그리고, 한국인들에게 연애 프로그램 시즌 2는 언제나 관심의 대상이다. 하트시그널 2, 환승연애 2 모두 연애 프로그램이 시즌 2에서 굉장한 메기의 등장으로 대박났기 때문이다. 하트시그널 2에서는 김현우님이 그런 역할을 하셨고 환승연애 2에서는 정현규님이 그런 역할을 하셨다.
과연 이번 솔로지옥 2는 어떨까? 아직 1,2화에서는 남자분이 4분이 들어오셨고 여자분은 5분이 들어오셨기 때문에 성비가 완전히 맞지 않아 남자분 한 분이 더 들어오신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솔로지옥 시즌 1에서는 차현승님이 들어오시면서 프리지아님을 놓고 분위기가 많이 바뀌었었는데 말이다.
그런데, 시즌 2에서도 3화 예고편을 앞두고는 남자분 한분, 즉 메기 역할을 하실 분이 굉장히 빨리 투입되었다는 것을 보인다. 아마 이전 시즌보다 굉장히 빠른 시기에 남성 출연자분이 들어가신 것 같은데 어떤 분위기가 형성될지는 두고봐야 알 것 같다.
사진만 봐도 느껴질지 모르겠지만, 이전에 비해 천국도가 훨씬 좋아졌다. 시즌1 때에는 이 정도의 천국도를 누릴 수는 없었는데 지금은 사진으로만 봐도.. 아니 이 정도로 좋은 곳에서 하룻밤을 잔다고?하는 생각이 들 정도이다.
솔로지옥2 1,2화에서는 아직 천국도에 간 커플의 모습이 보이진 않았다. 가장 먼저 매칭된 커플이 누구인지는 대략적으로 보여줬지만 말이다. 그래서, 실제 천국도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는 앞으로 공개될 솔로지옥2 3,4화를 통해 확인해봐야 할 것 같다.
지금, 시즌 2의 1,2화를 보고는 사실 무언가를 확실히 파악하기가 어렵다. 뭔가 제대로 재미있는 부분이 등장하지도 않았으며 뭔가 전개가 되지도 않았기 때문이다. 이 그룹 내에서 분위기를 확 주도하고 이끌어가는 사람은 없다는 느낌을 받았다.
그래서, 첫날 투표를 받지 못했던 분이나 아니면 조금 더 시간의 조급함을 느끼면서 조금은 뚝딱거릴 수 있지만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솔로지옥2 출연진 분들의 모습이 더 솔로지옥2를 보는데 재미를 높여줄 것 같다.
그러면, 아무래도 초반화라 특별한 정보가 없다보니 이제부터는 이번에 솔로지옥2에 출연하는 출연진분들의 인스타그램이나 간단한 자기소개 내용을 살펴보며 글을 마무리지으면 좋을 것 같다.
가장 먼저, 신슬기님이다. 발음이 굉장히 좋다고 느꼈는데 왜인지 아나운서일 것 같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다. 화려한 외모를 갖고 계시며, 초반에 적지 않은 남자 출연진분들의 관심을 받은 분이다. 신슬기님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아래와 같다.
다음으로, 박세정님이다. 자신이 직접 관리한 몸이 자랑거리라고 말씀하신 분이다. 굉장히 자신감 넘치시고, 운동을 잘할 것 같다는 인상을 주시는 분이다. 그런데, 의외로,, 초반에 운동에서 아쉬운 모습을 보이시긴 했지만 시원시원하고 감정이 있으면 확실하게 표현하는 분이라고 느껴졌다.
박세정님의 인스타그램은 아래에 있다!
다음으로, 이소이님이다. 이소이님은 낯을 많이 가리는 편이라고 말씀하셨다. 그래서 그런지, 초반에 지옥도 내에서 활동하는데 편해보인다거나 대화를 적극적으로 하는 모습이 보이지는 않는다. 근데, 관심있는 분께는 확실하게 마음을 표현한다고 하셨기에, 또 앞으로 어떻게 될 지 모르기에 궁금한 분이기도 하다.
이소이님의 인스타그램은 아래와 같다.
다음으로, 최서은님이다. 아직 1,2화에서는 최서은님의 분량이 많이 확보되지 않았다. 기억에 남는 부분이라면 2화 후반에 융재님과의 얘기를 나누셨던 모습이 기억에 남는다. 그리고 예고편을 보면 마치 최서은님과 융재님이 함께 천국도에 간 것처럼 나오는데 그럼 너무 당황스럽긴 하지만,, 여튼 봐야 알 것 같다. 아직 어떤 분이신지 잘 모르겠다.
그리고 최서은님의 인스타그램은 아래와 같다.
마지막 여성 출연자분은 이나딘님이다. 이나딘님의 인스타그램을 찾지는 못했다. 이나딘님은 영어와 한국어를 번갈아 사용하시는 분이다. 그래서, 실제로 인터뷰 중이나 사람들간의 대화를 할 때에도 영어가 자주 등장한다.
이나딘님도 낯을 많이 가리는 편이며, 친해진 남자분들께는 장난을 많이 친다고 하셔서 아직은 불편해하는 분위기가 있기 때문에 앞으로 어떻게 하실지 궁금한 분이다. 즐겨하는 스포츠가 정말 다양해서 놀라기도 했다. 나도 경험 못해본 것들을,,, 신기했다.
다음으로, 첫번째 솔로지옥2 남자출연자인 조융재님이다. 융재님은 굉장히 어른스러운 매력을 가진 분이라고 느꼈다. 그래서인지 초반에 수많은 여성 출연자분들에게 관심을 받는다. 지옥도에 레포트를 들고 오는 모습도 그렇고, 다른 사람의 얘기를 잘 들어주는 굿 리스너이기 때문에 인기가 굉장히 많으신 것 같다. 무엇보다 차분하시다.
앞으로 융재님의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져갈지 궁금하다는 생각이 많이 든다.
아래는 조융재님의 인스타그램이다.
다음으로, 축구선수 출신이신 최종우님이다. 최종우님은 뭔가 대학교 어딘가에서 볼 수 있을 것만 같은 꿈을 심어주는 굉장히 잘생긴 분인 것 같다. 그냥 잘생겼다는 뜻이다. 축구선수 출신이셔서 승부욕이 굉장히 강한 편이시며 스피드가 빠를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다. 아직은 두각을 많이 못 드러내셨는데 앞으로 어떻게 하실지 궁금하다.
아래는 최종우님의 인스타그램이다.
다음으로 김한빈님이다. 김한빈님의 인스타그램은 아직 찾지 못했다. 사실 김한빈님이 솔로지옥2 에서 가장 이변이라면 이변을 만들어내신 분인 것 같다. 아직 시즌 초반이긴 하지만 정말 많은 것들을 솔선수범해서 해주시고 대화도 잘 이끌어주시는 긍정적인 분위기를 만들어주셨는데 표를 받지 못했으니 말이다.
이게 진짜 MC와, 매력적인 남자는 다른건가,,? 내가 보기엔 한빈님이 워낙 매력이 있으셔서,, 또 초반부터 느끼는 감정이 많으신 것 같아 앞으로의 이야기가 궁금하다.
마지막으로, 신동우님이다. 동우님의 인스타그램도 찾지 못했다. 동우님을 보면 굉장히 자기 확신이 강하고 자존감이 높다는 느낌을 많이 받는다. 자신이 선택하시거나 느끼는 감정에 대해서 크게 혼란을 겪고 어지러워하기보다는 일단 어떻게 풀어갈지를 엄청 잘 아신다는 느낌을 받았기 때문이다.
아직 초반이기 때문에 어떻게 될 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가장 처음으로 천국도에 가신 분이다. 앞으로 동우님을 보면서 나도 많이 배울 수 있을 것 같다. 동우님의 이야기가 궁금하다. 그냥 다 궁금하네?
이렇게 솔로지옥2 출연진분들에 대한 간략한 소개도 마무리지을 수 있을 것 같다. 사실 초반이다보니 출연진과 친해져야 하는 시간이 필요해 엄청 재밌는 1,2화가 있지는 않았던 것도 사실이다. 하지만, 나는 연애프로그램은 원래 중후반부터 재밌어지기 시작한다는 생각을 갖고 있기에 앞으로 나오는 것마다 다 정주행하려고 한다.
연말에 뭐 볼지, 고민이 있으셨다면 앞으로 일주일마다 공개되는
솔로지옥2를 보는 것은 어떠신지 추천드리고 싶다.
'읽고 쓰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랑합니다.. 진짜.. 『기묘한 이야기 시즌 4, 2부』 리뷰 (0) | 2022.07.04 |
---|---|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를 보고 느낀 4가지 (0) | 2022.05.18 |
「지금 우리 학교는」, 코로나 학번보다 더 힘들 학생들이 나타났네 (0) | 2022.01.30 |
『엘리트들 시즌 4』 :: 명대사 세개로 정리해보는 리뷰 (0) | 2021.11.04 |
『엘리트들 시즌 3』 리뷰 :: 죗값은 받아야 하는 것 (0) | 2021.11.03 |
댓글